홈 병원소개 > 병원소식 > 입찰정보

병원소식

데스크탑 가상화 및 업무협업 솔루션 입찰공고(재입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선환 작성일 |2017-08-18 16:47 조 회 |335회 댓 글 |0건

본문

공고번호 제2017- 16

입 찰 공 고 (재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품 명 : 데스크탑 가상화 및 업무협업 솔루션

(* 세부사항은 본원 공통규격서에 한함)

. 입찰일시 : 2017년 8월 3114

. 입찰등록 : 2017년 8월 3017시까지 본원구매관리팀

(* 우편접수 불가)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입찰장소 : 본원 진료동 5층세미나실

 

2. 입찰참가 자격

. 본원입찰 참가를 위한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마친자

. 본원 공통규격서에 준하여 사전에 전산팀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 확인을 마친자

 

3. 낙찰자 선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2조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4. 입찰보증금

입찰 총 금액의 5/100를 보증보험증권으로 교부받아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본원에서 정한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6. 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입찰 유의사항 및 이에 관한 내용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7. 제출서류

.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 1

. 공통규격서에 준한 제안서 1.

 

2017. 08. 18.

 

단국대학교병원장


  • 담당부서 : 홍보팀
  • 문의번호 : 1588-0063
  • 최종수정일자 : 2016-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