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단국대학교 내과 개원의 연수강좌 > 병원소개 > 병원소식 > 공지사항 | 사랑이 숨쉬는 인술의 요람 - 단국대학교병원 홈페이지입니다.
홈 병원소개 > 병원소식 > 공지사항

병원소식

2021년도 단국대학교 내과 개원의 연수강좌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작성일 |2021-10-05 16:43 조 회 |7,739회 댓 글 |0건

본문

 


  지역사회 의료를 담당하고 계신 모든 개원의, 봉직의 선생님들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이 우리 주변을 강타한 지도 벌써 1년 반이 훌쩍 지나고 있습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 지역사회 의료에 참여하고 계신 모든 선생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단국대학교병원 내과에서는 올해 2021년 내과 개원의 연수강좌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자 합니다.
개원가에서 흔히 접하는 내과계 질환의 진단과 치료라는 주제로 열리게 되는 이번 연수강좌의 첫 세션에서는 천식, H. pylori 감염, 고혈압 및 당뇨병 등과 같은 개원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질환들의 Up-to-date 진료 가이드라인을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COVID-19과 임상 데이터를 활용한 의료인공지능과 같은 최근 임상영역에서 제기되고 있는 Hot topics과, 관절염의 진단과 치료, 마약성 진통제 사용 등과 같은 실질적으로 임상에서 적용할 수 있는 내용도 함께 다룰 예정입니다.


COVID-19로 작년에 하지 못했던 내과 개원의 연수강좌를 올해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만큼, 좀 더 실질적인 내용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다섯번째로 열리게 되는 단국대학교병원 내과 개원의 연수강좌가 이 지역 모든 선생님들의 임상경험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 서로 교류하며 즐거운 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일상으로의 회복을 기원하며, 여러 선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9월
단국대학교병원 내과 과장
송 일 한



▶ 사전등록 절차  

인터엠디(www.intermd.co.kr) 회원가입 후 Channel 접속

사전등록페이지 URL :   https://www.intermd.co.kr/academy/list.do?academyPseq=1050

 (위 주소를 복사해서 새창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 강의시청 안내
1. PC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인터엠디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청가능합니다.
2. 원활한 강의 시청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구글 크롬, IE 11이상), 모바일(인터엠디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청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평점 인정 안내
1. 세션이 실제로 진행되는 시간 동안 시청하셔야 평점 시간으로 인정됩니다. 본 세션 시작 전 미리 입장 후 시청하시는 경우 평점 인정 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 세션 종료 후, "퇴장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해당세션을 잠깐 벗어나시더라도, 퇴장하기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야 수강 시간이 인정되고, 퇴장하고 재입장 하시더라도 수강시간은 누적되어 처리됩니다.
3. 세션종료시마다 본인의 학회 참여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및 평점 안내

 

1. 시청시간 확인

[참여현황 확인하기]에서 참여하신 학회의 시청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 해당 세션 종료 후, 평점 인정 시간 확인 가능

 

2. 평점인정 

연수평점은 대한의사협회 검수 후 반영되므로 시일이 소요됩니다. 

평점 관련 문의는 주최 사무국(041-529-6037)으로 부탁 드립니다.

 

3. 유의사항

- 시청 환경은 최신 브라우저(크롬 또는 IE11), 인터엠디 모바일앱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미러링을 통한 시청시 시청 시간 기록되지 않으니 유의 바랍니다.

- 시청 도중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는 경우 시청 기록이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세션이 실제로 진행되는 시간 동안 시청하셔야 평점 시간으로 인정됩니다. 본 세션 시작 전 미리 입장 후 시청하시는 경우 평점 인정 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전체 시청 시간에 포함)

- 세션 종료 후, 세션 종료 팝업의 "퇴장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4. 사전등록 승인 된 회원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5. 모든 강의의 촬영 및 녹취는 금지합니다. 
무단 촬영 및 녹취 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행사 당일은 사무국(041-529-6037) 전화연결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행사일 전 인터엠디 회원가입 및 접속 방법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홍보팀
  • 문의번호 : 041-550-7013
  • 최종수정일자 : 2018-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