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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보호팀 망연계 솔루션 제안서 설명회 및 입찰공고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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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작성일 |2019-01-11 09:59 조 회 |731회 댓 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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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  찰  공  고  (재공고)


〈공고번호 제 2018-32호〉

   1. 입찰사항
      가. 입     찰     명 : 정보보호팀 망연계 솔루션
      나. 제안서 설명회 : 2019년 01월 17일 14시(진료동 5층 세미나실)
      다. 제안서 접수일 : 2019년 01월 24일 14시(1층 구매관리팀)
      라. 입  찰  등  록 : 2019년 01월 29일 14시 까지(1층 구매관리팀)
      마. 입  찰  일  시 : 2019년 01월 30일 14시(진료동 5층 세미나실)
      바.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입찰
 
   2. 입찰참가자격 ; 아래사항에 모두 해당되는 업체 
      가. 제안서 설명회 참가업체
      나.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병원 계약실적이 있는 업체
      다.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1468)]로 등록한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3. 입찰방식 및 입찰과정
      가.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최저가 총액입찰
      나. 입찰과정
          1) 입찰참가신청서류 심사 후 입찰 참가 적격자 결정
          2)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업체를 우선협상자로 결정
      다. 낙찰자 선정방법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2)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3회까지 재입찰을 실시
          3) 재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응찰 업체 순으로 협상에
            의한 계약을 체결

    4. 구비서류
       가.현장설명회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사용인감계 1부.
          4) 대리인 참석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대표자 참가시 생략) 1부.
          5) 시세 및 국세 완납필증 1부.
          6) 납품실적 증명원 1부.
          7) 각종 허가증 사본.


      나. 입찰등록
          1)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 1부.
          2) 견적서.
          3) 청렴계약확약서.
          4)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1부.
  
   5. 입찰보증금
      입찰 총 금액의 5/100을 보증보험증권으로 교부 받아 입찰 등록시 제출하여야하며 낙찰자가 본원에서  정한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6. 입찰의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지정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참가관련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
      다.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사항이 누락한 입찰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

   7.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 전에 본원 입찰유의서, 특수조건(특수시방서), 설계서 및 현장설명 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람.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우리병원 소정의 서식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함.

   8.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가 부실한 경우 결격사유로 판단함.
      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 계약 체결 이후라도 무효 처리함.
      라. 기타 문의사항은 단국대학교병원 구매관리팀(041-550-6733),
          정보보호팀 (041-550-7019)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2019. 1. 11. 

  

                                                                   단국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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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자 : 2018-03-07